국홍일피부과의원

로그인 및 관련 설정

로컬메뉴

레이저 종류

레이저로 피부건강 지키세요! 국홍일피부과는 피부질환 치료를 주력으로합니다.

레이저 치료의 종류

레이저 치료는 크게 치료용과 수술용 2가지로 치료용 레이저는 낮은 에너지를 이용하여 각종 통증과 신체의 염증성 질환을 치료하고 있으며 특히, 피부미용분야에도 사용됩니다. 수술용 레이저는 높은 에너지를 이용하여 수술용 칼대신 사용하거나 수천도의 열을 발생하여 주변 조직에 손상없이 짧은 시간에 환부를 절개, 지혈, 응고 시킴으로써 정밀한 수술이 이루어지며 이러한 치료법은 통증이 지극히 적고 염증이 거의 생기지 않아 치료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술용 치료 레이저

점, 물사마귀, 주근깨, 검버섯, 티눈, 각종 혹, 반점 등을 거의 마취없이 주변 조직에 손상을 주지 않고 정밀하게
제거하며 특히 미용 성형에 효과적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관련이미지: 반점, 물사마귀

색소성 질환 치료 레이저

다양한 색깔의 문신, 눈썹문신, 색소성 반점, 오타씨모반, 주근깨, 검버섯 등을 피부 조직에 손상을 주지 않고 치료합니다.

관련이미지: 문신, 미용문신, 주근깨

혈관성 질환 치료 레이저

붉은점(혈관종), 모세혈관 확장증, 딸기코, 안면 홍조(화장독)의 치료에 매우 우수한 효과를 보이며 마취없이 시술이 가능해서 특히, 어린이나 유아의 치료도 안전하게 할 수 있습니다.

관련이미지: 딸기코, 안면홍조

레이저 장비 소개

유니크테라피레이저: 여드름, 여드름흉터 스마트룩스: 여드름, 여드름흉터 (피부진정, 재생, 상처회복) 옴니룩스: 여드름붉은자국, 안면홍조 피부재생, 각종 피부질환 모자이크레이저: 여드름흉터, 다양한 흉터치료 칙칙한 피부톤개선
전신형 자외선치료기: 백반증, 건선, 아토피 효율적인 전신치료 가능 더마샤인밸런스: 물광피부효과, 주름개선 피부톤개선, 모공 축소 더마라이트 광선조사기: 여드름, 전염성 여드름 피부 상처재생 이맥스레이저: 주름제거, 여드름 여드름흉터, 피부결 개선 피부 리프팅